자주하시는 질문 | 정직한식사

장바구니

0

총 금액 0

CUSTOMER CENTER

010-7207-5005help-kakao

BANKING INFO

기업은행

기업은행 345-147751-04-011

(주)범이네식구들

본문 바로가기 네비게이션 바로가기
HOME 고객센터 자주하는질문
FAQ 검색
FAQ 검색

자주하시는 질문 목록

  1. Q정직한식사 식단 주문할 때 날짜를 선택하는데, 언제 배송이 되나요?

    A

    1. 일반배송

    일반배송은 해당 지역의 당일 택배물량과 배송기사님의 스케줄에 따라 배송도착시간이 상이합니다.

    보통 오후 5~ 12시에 도착하고 있습니다.

    (지역에 따라 밤에 도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.)

    배송 전 고객님께 배송기사가 연락하고 배송합니다.


    2. 새벽배송

    새벽배송은 전일 밤 10~당일 오전 8시 사이에 배송됩니다.

    별도의 공동출입문 비밀번호가 필요한 경우 주문 시 꼭 기입해 주셔야 하며

    공동출입문 비밀번호가 누락될 경우 배송지연, 미 배송, 공동출입문 앞 배송 될 수 있습니다.

    새벽배송 또한 해당 지역의 당일 택배물량과 배송기사님의 스케줄에 따라 배송도착시간이 상이합니다.

    대부분 당일 7시 전에 도착하고 있습니다.

    (항상 동일한 시간대에 배송이 안될 수 있습니다)

     

    배송은 명절 및 연휴기간, 기상상황, 교통상황, 천재지변 등으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
  2. Q

    배송지 주소 및 연락처 변경 방법은?

    A

    1:1 문의에 변경사항을 작성하시거나,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됩니다.

  3. Q

    새벽배송 필수기재사항(공동출입문 비밀번호)을 미기재/오기재 했다면?

    A

    1:1문의사항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변경 가능합니다.

  4. Q

    정직한 식사로 방문하여 직접 수령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온라인 & 전화 주문으로 택배사를 통해 배송되기 때문에

    직접 수령 및 구매가 어렵습니다.

  5. Q

    도서산간/제주 지역도 배송 가능 한가요?

    A

    도서산간/제주 지역은 일반배송(롯데택배)로 배송이 가능합니다.

    다만, 배송기간이 길어질 수 있는 부분으로

    배송기간이 길어질 수 있는 부분으로 음식이 상할 우려가 있어 주문 시 참고 부탁 드립니다. 

  6. Q

   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    A

    현재 상품금액에 배송비 포함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. 

  7. Q

    아이스박스/아이스팩 회수해가시나요?

    A

    지점에 따라 회수하는 경우가 있으나, 보통 새벽/일반 택배사 업체를 통한

    배송으로 수거하지 못합니다.

    각자 분리수거 해주시는 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 
  8. Q

    반찬인데 배송 중에 상하거나 변질될 우려는 없나요?

    A

    아이스박스안에 아이스팩을 포함하여, 냉장상태로 배송 되오나

    혹여, 상하거나 변질시에는 환불 및 다른 날짜로 재발송이 가능 하오니

    1:1문의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됩니다.

     
  9. Q

    학교(기숙사), 회사, 관공서 등 에도 새벽배송 되나요?

    A

    새벽배송 가능지역일 경우 배송됩니다.

    ! 공동 현관 비밀번호를 기재해 주셔야 합니다.

    다만, 입구 현관이 열려 있지 않으면 배송이 어렵거나

    문 앞에 둘 경우 분실될 위험이 있습니다.

    택배 보관함이나 경비실 등 보관장소를 전달 메세지로 남겨 주시면 됩니다.

     
  10. Q

    국이나 반찬 국물이 새서 왔어요.

    A

    국이나 반찬이 포장이 미흡하여 새서 배송되는 경우

    해당 상품에 대한 계좌환불 또는 포인트 적립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.

    1:1문의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됩니다.

  11. Q

    환불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?

    A

    하루 이상 경과되어 도착 예정 날짜에 도착하지 않을 경우 해당 상품에 대한 환불이 가능합니다.

    신용카드 결제 시 카드 부분 취소 / 무통장 입금 시 계좌환불 or 포인트 환불로 처리됩니다.

   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1:1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